본문 바로가기
맛집/음식점

서울 신사 가로수길 수제 햄버거 'The Famous Burger'

by ogenri5894 2020. 3. 24.

제가 최근에 친구를 만나러 서울에 올라갔었는데요!

 

맛있는 걸 먹고 싶어서 어슬렁 거리다가 수제 햄버거를 파는 가게가 있다고 해서 바로 검색해서 찾아가 봤습니다!

 

https://store.naver.com/restaurants/detail?id=1902703813

 

더페이머스버거 신사점 : 네이버

리뷰 192 · 수제버거 맛집 로꼬가 운영하는 더페이머스버거

store.naver.com

알고 보니 신사점에 하나 홍대점에 하나 있더라고요!

 

 

가게 내부 모습입니다! 가게 분위기가 깔끔하고 좋았어요!

 

이런 분위기 너무 좋은 거 같아요!

제가 어떤 음식을 주문했는지 지금은 기억은 안 나네요 ㅠㅠ..

 

하지만 일단 햄버거에 고기가 부드러워서 좋았고 감자튀김은 약간 맘스터치 감자튀김 같아서 좋았어요 ㅎ

 

 

 

제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과 구독은 맞구독과 맞댓글로 찾아갈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