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서면 밀크티전문 카페 '차차탱'

by ogenri5894 2020. 3. 25.

안녕하세요! 카페 소개는 첫 글이네요!

 

제가 오늘 처음으로 소개할 카페는 제가 맛집 '라라관'을 소개했었지요?

 

그 '라라관' 사장님이 카페를 만들었어요!

 

(이 정도면 광고 아니냐 하지만 광고는 아니고 정말 맛있어서..ㅎㅎ)

 

위치는! 라라관을 정면으로 봤을 때 왼쪽에 위치하고 있어요!

 

https://store.naver.com/restaurants/detail?entry=plt&id=1777154339&query=%EC%B0%A8%EC%B0%A8%ED%83%B1

 

차차탱 : 네이버

리뷰 49 · 라라관 사장님이 작정하고 만든 홍콩식 밀크티 전문점

store.naver.com

정말 외관을 못 찍었지만 '라라관' 사장님의 센스 있는 인테리어가 감탄이 나옵니다!

 

내부 인테리어 벽, 액자, 의자 진짜 다 어마어마하게 이뻐요

 

제가 나중에 또 방문하면 수정해서 추가적으로 사진 올릴게요!

 

 

제가 주문한 음식은 전통식 밀크티랑 에그타르트입니다!

 

사진으로는 에그타르트가 너무 태워진 거 같은데 제가 눈으로 직접 봤을 때

 

갈색이었는데.. 사진으로는 이상하게 나오네요...

 

밀크티 정말 좋아시는분들 꼭 가보세요! 정말 찐한 밀크티라 아마 깊은 맛을 느낄 수 있어요!

 

에그타르트는 그냥 압도적으로 맛있어요! 겉은 바삭 속은 촉촉 최고로 맛있어요!

 

 

 

제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과 구독은 맞댓글과 맞구독으로 바로 달려갈게요!

혹시 제가 실수로 방문 못할 수 있는데요 비밀 댓글로 살짝 알려주세요 ㅠ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