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게임

오버워치 (OVER WATCH)

by ogenri5894 2020. 3. 19.

저는 오버워치를 즐겨하는 게임 유저인데요

 

단도직입적으로 말하자면 게임의 이용자가 점점 줄고 있네요...

 

오버워치의 장점이라면 빠른 한타와 여러 가지 방법으로 조합을 만들어서 승리를 가져가는 거에 있다고 생각을 합니다

 

하지만 최근에 오버워치는 신규 캐릭터마저 소식이 없네요

 

그나마 시그마가 신캐릭인데요 출시일이 2019.07.23입니다..(8개월 차 신캐릭터가 안 나오네요)

 

캐릭터도 별로 없는 마당에 벤 시스템까지 도입을 하여 유저들의 불만도 늘고 있는 거 같네요

 

국내 점유율도 점점 하락세입니다 국내 게임 서든어택의 점유율보다 낮은 점유율을 가지고 있네요..

 

어서 신속한 패치와 신규 캐릭터가 많이 나와서 오버워치가 다시 전성기가 왔으면 좋겠습니다.

댓글